김새론과 김새론 엄마 /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김새론이 김수현과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엄마, 여동생 등 가족관계와 프로필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2020년 방송된 tvN ‘온앤오프’에서는 배우 김새론이 동생과 둘이서 사는 집을 공개했다.

이날 김새론은 고가의 수입차를 운전하며 남다른 운전 스킬을 보였다. 그는 “면허 따자마자 카니발을 몰고 다녔다”며 “딸 수 있는 나이가 되자마자 바로 땄다. 기능, 도로주행 모두 만점 받았다”고 밝혔다.

김새론은 잡지 모델 출신인 엄마로 인해 아역배우를 시작했다고 전한 바 있다. 과거 엄마와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하며 동안 미모로 화제가 됐다. 가족관계로는 아빠, 엄마, 여동생 김아론, 김예론이 있다. 동생들 역시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김새론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수현과 함께 찍은 초밀착 사진을 올렸다가 바로 삭제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이 캡처한 사진을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올리면서 열애설이 확산되고 있다.

두 사람은 소속사 골든메달리스트에서 함께 소속된 바 있으며 2021년에도 열애설이 점화됐었다.

김새론은 데뷔 16년 차로 영화 ‘여행자’로 데뷔했다. 이후 ‘아저씨’를 통해 주목받았고, 성인 배우로서 성장해 ‘동네 사람들’, ‘연애플레이리스트4’, ‘레버리지’ 등을 통해 필모를 쌓아갔다.

그러다 지난 2022년 음주운전을 하다 가로수, 변압기 등을 들이받는 사고를 내 벌금 2000만 원을 선고받았다. 최근 연기자 지망생 등을 상대로 개인 레슨을 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진 바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